본문으로 바로가기

'갓 이터' 시리즈 최신작품 '갓 이터 3'의 2차 트레일러, 플레이 영상 및 플레폼이 공개되었습니다.


갓 이터?
'GOD EATER'는 2010년 일본의 게임회사 반다이 남코에서 발매한 하이스피드 헌팅 액션 게임 입니다.  발매 초기에는 필드에는 횡하고 빈약한 모델링 그리고 몬스터헌터을 그대로 카피한 것 같은 플레이 방식에 학원물 같은 캐릭터들을 출현 시켜 많은 사람들이 비관적이였습니다. 발매 된 후 몬헌과는 차별화된 게임성과 의외로 잘 만들어진 캐릭터 및 스토리로 호평을 받게 되면서 차례차례 시리즈가 이어지며 다양한 미디어로 생산되면서  작품 속 세계관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반다이 남코에서는 줄여서 GE로 명기하기도 합니다.



갓 이터와 몬헌 특징 비교
같은 헌팅 액션 게음으로 몬스터 헌터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전체적으로 템포가 빠르고 액션성이 높습니다. 전투 외의 퀘스트도 많아 몬스터 헌터와는 달리 전투만 있으며, 소재 아이템도 맵상에 떨어져 있는 걸 줍기만 하면 채집이 됩니다. 게임이 빠른 만큼 퀘스트의 제한 시간도 몬헌보다 짧으며(30분), 회복이나 채집 등을 해도 몬헌만큼 큰 딜레이가 생기지 않습니다.

■  갓 이터3 공개된 정보 
갓 이터3는 아라가미의 모션과 다양한 요소가 진화되었으며, 접촉하는 모든 구조물을 먹어 치워 재로 바꾸는 미지의 액재 '회역'으로 인해 붕괴한 세계입니다. 이곳에서 갓 이터 'AGE'의 활약을 펼쳐지며, 신 캐릭터 '유고 페니워트' 가 주인공이며  AGE에서 자란 소년입니다. 배틀 시스템도 일부 공개되었는데 동료의 한 명과 강화 효과를 공유하는 인게이지는 포식 성공 시 동료도 함께 버스트 상태로 만들어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특정 조건을 만족시켰을 때 강화 효과가 발동되는 '액셀 트리거' 역시 효과가 공유되며, 가디언은 타이밍에 맞춰 아라가미의 공격을 잘 가드 하면 공격력도 상승합니다.

갓 이터3 새로운 신기
또한 새로운 신기는 기본 형태인 이도류에서는 스피디 한 공격과 점프 공격이 가능하며, 둘을 연결하면 창과 같은 형태의 무기로 변하게 되어 공격 범위가 늘어나게 됩니다. 총 형태의 레이건은 레이저처럼 보이는 방사탄을 발사하는데, 계속 쏘고 있으면 점점 커지면서 위력이 강해지지만 OP 소비가 많아 사용하기전 신중하게 사용해야합니다.

그리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24일 열린 팬 이벤트 '갓 이터 8주년 감사제'를 통해, 이 새로운 드라마틱 토벌 액션 게임이 PS4와 PC(스팀)로 발매된다.

갓 이터 3의 발매 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NEK)에 의해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 확정된 상태입니다.

제2차 트레일러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