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누입니다.

락스타 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있는 레드 데드 리뎀션2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게임에서 등장하는 반 더 린드 갱단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반더 린드 갱단은 무법자와 변절자, 사회 부적응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갱단은 카리스마를 지닌 이상주의자인 더치 반 더 린드의 지휘 아래 뭉쳐 있으며 그들은 법의 테두리 밖에서 살기로 했지만, 이제 붙잡힐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Duch Van Der Linde

"열심히 쫒고 있갰지, 우리의 존재 자체가 놈들이 두려워 하는 모든것이니까"

무법자와 사회 부적응자들로 구성된 제법 큰 갱단의 리더이며 이상주의자, 무정부주의자 입니다. 카리스마가 있고 박식하고 유복하지만, 잠식하는 현대 세계의 압박 속에 흐트러지기 시작했습니다.

 

Hosea Mattehews

"난 현명해지는 데 너무 비싼 대가를 치렀어"

사기의 달인이자, 신사이며 도둑인 호제아는 더치와 20년을 넘게 보낸 절친이자 오른팔이었습니다. 영리하고 두뇌 회전이 빠른 그는 무엇이든 자신의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거나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Molly O'Shea

"위험한 게임을 하는거라예"

몰리는 더블린 소녀이자 더치의 총애를 받지만, 적어도 지금은 도망 다니는 생활을 하기엔 너무 예민한 탓에 스스로를 망치기 시작합니다.



Susan Grimshaw

"정말 당신들 내가 단속 안 했으면 하도 안 씻어서 이미 썩어 죽었을꺼야"

캠프에서 누구나 인정하는 대장이자 공정한 중재자입니다. 수잔이 없었다면 모든 것이 수년 전에 무너졌을 것입니다. 그녀는 억세고 의지가 강하며 허튼짓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Peason

"다들 잘 먹고 잘 지내고 있어. 이대로만 가면 아무 문제없을꺼란 말이야"

캠프의 도축자이자 요리사인 피어슨은 해군에 복무했던 기간은 짧지만 그 이야기를 오래 하는 걸 좋아하며 목소리가 크고 유쾌합니다.하지만 이제는 한물간 인생이라는 걸 애써 부정하고 있습니다.

Micah Bell

"승자와 패자.. 그리고 그 외엔 아무것도 없지"

전과가 있는 범죄자이자 암살자입니다. 거칠고 예측할 수 없지만, 끊임없이 일을 벌입니다.

 

Charles Smith

"우리가 한 짓을 생각하며느 뒤통수 조심해서 나쁠 건 없겠지"

최근에 갱단에 합류한 찰스는 조용하고 차분하지만 매사에 아주 능숙하며 싸움에서는 거의 당해낼 자가 없습니다. 점잖고 성실하면서도 일이 생기면 확실하게 해내는 사내입니다.

Bill Williamson

"쓸데없는 수작을 부리지만 않으면 우리도 무례하게 굴지 않을거야"

부도덕한 일로 군대에서 불명예재대한 전력이 있으며, 다혈질에 생각보다는 행동이 앞서는 편이지만 강하고 헌신적이며, 늘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Leopold Strauss

"저 험난한 세상이, 우리를 집어삼키려 하고 있어..."

원래는 오스트리아 출신인 헤르 스트라우스는 갱단의 자금 관리를 도맡아 하고 있으며 대출업도 하고 있습니다. 진지하고 살짝 교활한 구석도 있으며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성격이라 고리대금업자에게 필요한 모든 자질을 갖추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John Marston

"이제 내게 남은 건 의심뿐이야. 의심과 상처"

고아였던 길거리 꼬마 존은 늘 임기 응변으로 하루하루를 살아야 했고, 12살 때 더치의 보호 아래로 들어왔습니다. 판단이 빠르고 용감하며 굳은 의지를 지닌 존과 아서는 더치가 가장 자랑스러워 하는 심복입니다.


Abigail Roberts

"그애 털끌이라도 건드렸으면 가만 안 둘 거야. 직접 가서 지옥에 떨어뜨려 주겠어."

아비게일은 서부 지역의 허름한 유흥가에서 고아로 자라났으며, 세상 경험이 많고 사람들을 어떻게 다룰지 아는 그녀는 강하고, 직설적인 여성입니다.

Jack Martson

"삼촌이 나쁜놈들 잡았어요?"

잭은 갱단과 함께 자랐지만, 모두가 앞다투어 험한 범죄로부터 보호하려고 하는 대상이며, 특히 엄마인 아비게일은 더욱 그렇다. 자연과 야외 활동을 좋아하며, 많은 삼촌과 이모가 관심을 가지고 돌보고 있습니다.

Karen Jones

"사기 치고 은행 털고 못된 부자 놈들한테 엿 먹이는거 말야"

천부적인 사기꾼이자 행동파 여성으로 주량으로는 당해낼 사람이 없습니다. 대담하고 장난기가 넘치는 캐런은 무법자의 생활을 사랑하며 어쩌면 운명이라고 봐도 좋을 정도 입니다.

 

Javier Escuella

"싸워야 한다면 싸울 뿐이야. 도망가야 한다면 도망가고, 그리고 죽어야 한다면 죽지. 하지만 자유롭게"

악명 높은 현상금 사냥꾼이자 멕시코인 혁명가입니다. 하비에르는 더치를 만나자마자 그 이상에 강한 유대감을 느꼈으며 매우 헌신적이고 열정적이며 충직합니다.

Tilly Jackson

"저희는 대부분 굶주린 채 두려움에 떨며 홀로 살아왔어요"

12살 때부터 무법자로 살아온 틸리는 다른 갱단에서 도망쳐 나와 더치에게 합류했습니다. 영리하고 쾌활하며 믿음직스러운 틸리는 어지간한 일에 좌절하지 않으며 속마음을 털어놓는 걸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Uncle

"사람들은 나한테 게으르다고 하지. 난 그냥 일하는게 싫은 거야. 게으른 거랑은 다르다고"

느긋하고 낙천적인 엉클은, 술이 있는 곳에는 빠지지 않고 나타나며 열심히 일해야 할 때는 절대 모습을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덕분에 아직까지는 더치가 쫓아내지 않고 있습니다.


Mary-Beth Gaskill

"신사 여러운, 흥미로운걸 찾았어요"

친절하고 온화한 젊은 여성으로 그 덕분에 완벽한 범죄자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속았다는 걸 알아차릴 때쯤이면 메리베스가 이미 돈을 챙겨서 집으로 가는 중입니다. 

Lenny Summers

"이런 곳에서 이렇게 자유롭게 사는건.. 정말이지 더 바랄게 없어요"

레니는 15살때, 아버지를 살해한 자들을 죽이고 도망자로 살아왔습니다. 똑똑하고 박식하며 유능하고 야심찬 그는 언제든지 자기 역활을 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Josiah Trelawny

"사랑이 어떻게 바보 같아? 우리가 가진 전부인데"

대담한 사기꾼이지 달변가, 책략가인 트렐러니는 진득하게 한곳에 있기는 어려운 인물이지만 나타날 때는 늘 좋은 정보를 제공하곤 합니다.

Reverend Swanson

"이제 더 큰 고통을 떠안고 모든 걸 잃었죠. 직업과 믿음, 가족까지.."

성직자 출신이지 지금은 방탕에 빠진 스완슨은 자신이 세운 기준으로부터 한참을 추락했습니다. 예전에 더치의 목숨을 구해지만 않았더라면 갱단에서 이렇게 오래 있지는 못했을 것입니다.

Sean MacGuire

"맡겨만 주소. 지가 입은 또 웬종일 잘 터다 아입니까."

아일랜드 출신으 ㅣ건방진 젊은 도둑으로 오랫동안 범죄자와 반정부 인사들을 거쳐운 노상강도입니다. 늘 자신에게 역할이 주어지길 바라며 조금 지나칠 정도로 자신을 믿습니다.

Sadie Adler

"앞으로는 그 누구한테도 당하지 않을 거란느 것만 알아둬"

남편을 살해한 자들에게 복수하겠다는 일념으로 살아가는 미망인입니다. 냉혹한 성격이지만 그 무엇도 그 누구도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가까워지긴 쉽지 않은 여성어지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은 매우 아낍니다.

Arthur Moragan

"우린 도둑놈이야. 세상은 우릴 반가워하지 않아"

어릴 때부터 더치로부터 가장 신뢰받고 유능한 집행자였던 아서는 무법자의 삶이 인생의 전부입니다. 날카롭고 냉철하며, 무자비하지만 명예는 지키며, 맡은 일은 반드시 해내는 사내 입니다.

Red Dead Redemption 2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반 더 린드 갱단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게임 아트 및 각 캐릭터의 대사와 소개 정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