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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안내사항

해당 내용은 공식 웹 매뉴얼을 참고 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추후 변경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1.4. 기본 컨트롤 및 게임 화면

 

 

 

1.4.1. 필드 컨트롤

1.4.1.1. 무기 꺼내기 준비


 

or

 - 무기를 꺼낸다.

  - 버튼을 누르면 무기에 따라 고유한 공격 또는 행동이 발생합니다.

 

or 

 - 무기를 집어 넣는다

 - 어떤 행동과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무기를 집어 넣습니다.

 

1.4.1.2. 확인 및 취소 버튼 컨트롤

 

 : 확인

 - 동작, 메뉴 선택 등 확인

 - 시설 사용, 객체와 상호 작용 등

 

 : 취소

 - 메뉴 선택 취소 등

 

1.4.1.3. 기본 동작 제어

 

 

 - 캐릭터 이동

 

 +

 - 대쉬 (무기 집어 넣기)

 

- 카메라 이동

 

 - 메뉴 항목 이동

 

 - 아이템 사용(무기 장착)

 

 - 수집/ 조각

 - 행동 수행

 

 - 회피

 - +  : 피하기, 점프하기

 

 

 - 카메라 재설정

 - 누르고 있을 때

  : 건강/ 체력 체크

  : 미니맵 확대

  : 라운드 메뉴 시현

  : 라운드 메뉴 바로가기

 

+ /

 - 항목 선택

 

 


 

 - 슬링거의 무기 표시

 - 버튼으로 무기를 조준

and 누르기

 - 슬링거 사용

 

 - 카메라 초점 지정

 

 - 시작 메뉴 열기

 

 - 야생지도 열기

 - 누르고 있으면 채팅 창 표시

 

1.4.1.4. 근거리 무기 제어 장치

 

 - 일반 공격

 

 - 특수 공격

 

 - 가드 또는 특정 무기 액션

 

1.4.1.5. 원거리 무기 제어 장치

 

 - 약병 / 탄약 선택

 

누르기

 - 무기를 겨냥하며 버튼으로 무기 조준하는 사용

 

 - 공격

 

 - 보우건 사용 시 : 재장전

 - 보우 사용 시 : 코딩을 사용

 

 - 라이트 보우건 : 특수 공격

 - 헤비 보오 건 : 로드 / 특수 탄약 제거

 - 보우 : 특수 공격

 

1.4.2. 몬스터를 올라타서 제어

점프 공격으로 큰 몬스터를 공격하는 것은 당신에게 몬스터를 올라타게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단 올라타면 계속 붙잡고있는 동안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올라탄 된 상태에서 미니 맵 주변의 경계선이 다른 색으로 켜지면서 몬스터는 당신을 공격하려고 할 때 어떤 행동을 취할 것인지 나타냅니다. 그 움직임과 미니 맵을 신중하게 조심해서 공격하기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몬스터를 계속 타면 천천히 체력을 잃습니다. 스태미너가 떨어지면 괴물에게 던져 질 것이므로 스테미너를 잘 관찰하십시오!

 

1.4.2.1. 올라타서 공격

 

 

몬스터를 올라타면 공격 할 수 있습니다.

버튼으로 공격을 계속하고, 결국 당신은 강력한 피니셔를 발사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최종 공격을위한 최소 표시

 

 

미니 맵은 흰색으로 눈에 띄게 빛나서 피니셔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1.4.2.2. 몬스터의 반격에 대비하라

 

 

 몬스터가 반격에 대항 하기 위해서 누릅니다.

 

 

미니 맵이 적색으로 빛나면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떨어뜨리려고 합니다.

 

1.4.2.3. 바디 슬램을 피하라

 

 

 

때로는 몬스터가 벽이나 다른 물건에 몸을 던지기도합니다.

 위치를 ​​바꿈으로써 공격을 회피하십시오.

 

 

미니 맵이 빨간색으로 빛나고 카메라가 캐릭터를 확대하여 몬스터가 몸을 부딪치는 것을 나타냅니다.

 

1.4.3. 게임 화면(필드)

 

 

1.4.3.1. [1]시간 제한

이곳은 퀘스트 제한시간 입니다. 파란색은 남은 시간을 나타냅니다. 파란색이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에 도달하면 시간이 초과되고 퀘스트가 실패로 끝납니다.

 

1.4.3.2. [2] 낮 / 밤 표시

태양 아이콘은 주간을 나타내고 달 아이콘은 야간을 나타냅니다.

 

1.4.3.3. [3] 귀하의 이름

이곳은 당신의 캐릭터의 이름을 보여줍니다.

 

1.4.3.4. [4] 건강

이것은 캐릭터의 건강 상태를 보여줍니다. 이 게이지는 일반적으로 최소화되지만 전투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확장됩니다.

 

 

게이지의 녹색 부분이 완전히 다 소모되면 캐릭터가 게이지가 희미해질 것입니다. 손상을 입은 후에 게이지의 일부는 빨간색으로 유지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1.4.3.5. [5] 당신의 체력

이것은 당신의 캐릭터의 체력을 보여줍니다. 이 게이지는 일반적으로 최소화되지만 전투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확장됩니다.

 

 

 


캐릭터는 돌진하거나 특정 종류의 공격을하는 동안 체력을 사용합니다. 소비되는 체력의 양은 특정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전투에서보다 체력 소모가 적습니다.

체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충전되지만 게이지의 최대 값도 오랜 시간 동안 주기적으로 줄어 듭니다. 잘 구운 스테이크와 비슷한 음식을 먹으면 체력 게이지의 최대 값을 높일 수 있습니다.

 

1.4.3.6. [6] 근거리 무기 상태

이것은 무기의 현재 예리도를 보여줍니다. 여기에 표시된 내용은 무기마다 다릅니다.

 

1.4.3.7. [7] 특수 공구 상태

여기에는 특수 도구의 현재 재사용 대기 시간이 표시되어 언제 사용할 준비가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십자 (×) 표시는 도구를 사용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1.4.3.8. [8] 퀘스트 인원

이 영역에는 다른 퀘스트 회원의 이름과 상태가 표시됩니다.

 

1.4.3.9. [9] 컨트롤

현재 사용 가능한 컨트롤이 표시됩니다.

 

1.4.3.10. [10] 원거리 무기 상태

이것은 현재 탄약 종류와 남아있는 탄약을 보여줍니다.

 

1.4.3.11. [11] 아이템 바

현재 선택한 항목이 표시됩니다. 또는 길게 눌러 항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4.3.12. [12] 미니 맵

이것은 주변 지역과 바라보는 방향을 보여줍니다. 이 미니 맵에는 몬스터, 수집 지점 및 기타 중요한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1.4.3.13. 스테이터스


1.4.3.13.1. 전투 상황

미니 맵의 경계색으로 몬스터를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몬스터에 발견됨

 

 

몬스터와 전투

 

 

 

몬스터가 은신

 

퀘스트 인원 전투 상황

퀘스트 인원 전투 상황 각 파티원 이름 옆에 있는 눈 모양의 아이콘은 현재 어떤 멤버가 몬스터와의 전투에 참여했는지 나타냅니다.

 

 


몬스터에게 발견됨

 

몬스터에게 타겟됨

 

 

상태 영향 및 상태이상

 

 

 

파티 인원이 비정상 상태 또는 다른 상태 변화는 체력 게이지 옆의 아이콘으로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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