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원피스 월드 시커(One Piece: World Seeker), 주인공 ‘루피’의 액션 정보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피스 월드 시커(One Piece: World Seeker)'의 주인공 '루피'의 액션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루피는 여러 가지 능력을 지닌 악마의 열매 중 '고무고무 열매'를 먹어서 신체가 자유롭게 신축된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원피스 월드 시커(One Piece: World Seeker)에서는 이를 활용하여 팔을 로프처럼 늘린 뒤 목적한 장소로 이동하거나, '고무고무 UFO'로 필드를 날아다니는 것이 가능하고, 전투 시에는 박력 넘치는 필살기를 쓸 수 있을듯 합니다.

 


또한 전투에서는 루피의 고무의 능력을 이용한 탄력적이고 재빠른 움직임이 액션들에 잘 구현되었습니다.
루피가 자주 사용하는 제트바주카, 캐트린건 등 3D 모습도 위화감이 없었습니다.

 

 

원피스 월드 시커(One Piece: World Seeker)에서 플레이어는 루피가 되어 성이나 농지가 펼쳐진 한 섬을 종횡무진 누비며, 액션과 배틀, 스토리가 부드럽게 이어지게 플레이가 가능할듯 하네요. 여기저기 정보를 보다보니 원작 스토리가 아닌 새로운 스토리로 진행이 될듯 하네요.

해군기지를 습격하긴 하는거 같은데 정확한 정보가 많이 공개되지 않아서 정확한 정보는 알수 없네요.

게임을 개발하는 곳은 간바리온인데 간바리온은 예전부터 원피스 관련 게임을 전문적으로 만들어 온 제작사 입니다. PS1로 처음 게임화 되었던 그랜드 배틀 시리즈나 NDS로 출시된 점프 슈퍼 스타즈 등이 간바리온의 작품입니다.

 

 

모험의 무대는 본작 오리지널로 그려진 새로운 세계로 초원, 고지, 요새처럼 보이는 건물도 존재하고, 매달려 숨는 잠입 액션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원작을 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루피는 잠입 따위는 하지 않는 정면돌파하는 캐릭터인데 새로운 재미를 줄듯 하네요.

 

 

원피스는 1997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오다 에이치로의 느이력자 배틀 소년만화로,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만화 입니다.

표면 대부분이 바다인 행성이 배경으로, 대비보 원피스를 두고 연린 대해적시대에 밀짚모자 루피와 동료들이 각자가 바라는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NEK)를 통해 한국어 로컬라이즈를 거쳐 올해 PS4와 PC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작년 12월에는 1차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이번에는 루피의 액션들을 공개했었는데요. 제법 기대가 되네요.


원피스를 재미있게 봤었는데.. 요즘은 일이 바쁘고 정신이 없다보니 챙겨보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멈췄던 원피스를 정주행 해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