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대한민국의 주요 명절인 설날을 기념하여 횡스크롤 액션게임 “건즈,고어&카놀리”와 퍼즐 플랫포머 게임 “타이포맨”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즈,고어&카놀리”는 마피아의 행동대장 ‘비니 카놀리’를 주인공으로 하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손으로 직접 그린 애니메이션을 채택한 우수한 비주얼과 권총, 기관총, 산탄총, 바주카, 테슬라건 등 다채로운 무기를 사용하여 몰려오는 좀비들과의 화끈한 전투로 호평을 받았으며, 로컬 대전 멀티플레이도 빠른 템포의 정신 없는 난투로 인기몰이에 성공했었다. 한편,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이 추가된 후속작 “건즈,고어&카놀리2”도 한국어판 발매를 목전에 두고 있다. 
 “타이포맨”은 단어 퍼즐과 플랫포머를 융합한 복합장르의 게임으로, 2차 세계대전 당시 펜을 놓지 않았던 작가들의 정신을 기리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단어 조합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고, 적들과 싸우거나 퍼즐을 푸는 등의 두뇌 게임을 요구한다. 단어 수준도 높지 않아서 누구든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2월 8일(목)부터 2월 18일(일) 까지이며, 일반 회원은 50%, PS PLUS 회원은 70% 할인된 가격으로 PlayStation™Store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